이야기070

부가/제휴서비스

고객지원

  • TEL 02-6022-1111
  • 평일09:00 ~ 18:00
  • 일요일, 토요일, 공휴일 휴무

부가서비스

  • 녹취(통화녹음)

    11,000(부가세포함)

    설명
    발신 및 수신되는 모든 전화의 통화내용을 녹음해주는 서비스
    요금
    11,000원
  • 자동응답서비스(ARS)

    5,500(부가세포함)

    설명
    수신시 자동으로 응답하여 원하는 부서로 연결해주는 지능형 서비스
    요금
    5,500원
  • 통화연결음

    1,100(부가세포함)

    설명
    수신시 원하는 음원(최신음악, 효과음, 목소리 등)을 들려주는 서비스
    요금
    1,100원
  • 음성 멘트 제작

    제작비용 22,000
    수정비용 11,000(부가세포함)

    설명
    ARS 및 통화 연결음 서비스 이용시 적용되는 음성멘트(TTS 기반) 제작 서비스
    샘플 청취 : 070-7897-0660
    요금
    제작비용 22,000원
    수정비용 11,000원
  • CRM 서비스

    무료

    설명
    고객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로서 수신시 컴퓨터에 상대방 전화번호를 팝업 시켜 주고 상담관리 등을 해주는 서비스
    요금
    무료
  • 착신전환 서비스

    무료

    설명
    자신의 전화번호를 원하는 번호로 착신하여 수신시 전환시켜주는 서비스
    요금
    무료
  • 발신자 번호 표시

    무료

    설명
    전화가 왔을 때, 전화 건 사람의 전화번호가 전화기에 표시되는 서비스
    요금
    무료
  • 국제전화 발신제한

    무료

    설명
    국제전화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서비스
    요금
    무료
  • 번호이동

    별도문의

    설명
    타사(KT, SKB, LG 등) 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큰사람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
    특정 사업자 (구내통신사업자 등) 및 서비스문제로 인해 번호이동이 불가능할수있습니다.
    요금
    별도문의
  • 인터넷 청약

    별도문의

    설명
    SKB , KT , LGU+ 등 통신사로 인터넷 서비스 청약 대행
    요금
    별도문의
  • 전국대표번호

    별도문의

    설명
    1811-XXXX , 1877-XXXX 등의 전국대표번호 청약 대행 (KCT)
    요금
    별도문의
  • 웹팩스

    별도문의

    설명
    웹팩스 서비스 청약 대행
    요금
    별도문의
  • 스마트콜센터

    별도문의

    설명
    유선전화가 아닌 휴대폰의 어플을 통해 휴대폰 발신번호로 전화를 거는 콜센터 프로그램
    요금
    별도문의
처음으로